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제목 봄철에 발생하는 알레르기성 비염
작성일 16/03/18 조회수 2223
내용
봄철과 같은 환절기에는 알레르기성 각종 질환이 기승을 부리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비염을 평소에 앓고 있는 환자분들은 꽃가루가 날리고 황사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봄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우리의 콧속에 있는 섬모나 기관지 점막은 호흡을 할 때 외부에서 들어오는 이물질을 걸러내게 됩니다. 하지만 미세먼지와 같은 입자가 작은 물질은 콧속에서 컬러내지 못하고 몸 속 깊숙하게 침투하는 경우가 종종 나타납니다.

기관지를 거쳐서 폐 속까지 미세먼지가 들어간다고 하면 계양역비염치료 한의원에서는 그 미세먼지가 해당 부위를 자극해서 염증을 더욱 유발하고 면역기능을 떨어뜨리기 쉽습니다. 그래서 비염이나 축농증을 비롯해 천식과 같은 각종 기관지염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계양역비염치료한의원과 봄철 알레르기성 비염을 살펴보면 이물질이 코 속 점막에 염증을 유발함으로 출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러한 알레르기성 비염을 치료하지 않으면 코로 호흡하는 것이 불편해져 집중력 저하 등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레르기성 비염치료를 받으려고 하면 항히스타민제나 스테로이드와 같은 약물치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계양역비염치료 한의원은 그러한 증상에 이러한 약물치료는 순간적인 증상 완화는 되겠지만 근본적인 치료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증상이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계양역비염치료 한의원에서는 봄철알레르기성비염의 치료를 위해서는 우선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 중 하나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것인데요.

면역력을 증강시키면 외부 요인으로부터 발생하는 호흡기 질환을 제대로 치료할 수 있으며 재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염증이나 분비물을 제거하는 것을 넘어 폐를 비롯해 호흡기관 등 몸 속 면역력을 증강시켜야 근본적인 알레르기성 비염치료가 가능한 것입니다. 

따라서 계양구청비염치료 한의원에서는 근본적으로 알레르기성 비염이 나타나는 원인에 따라 치료를 진행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봄철만 되면 다시 시작되는 봄철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괴롭다면 그 근본원인에 따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계양역비염치료가 필요하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율화생당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